반응형



빛나라 은수


지난회에서 메주공장에서 철야까지 하면서

힘든 하루를 보낸 수호(김동준)와 은수(이영은)

힘든 몸을 이끌고 출근을 하고

그 모습을 우연히 보게된 빛나(박하나)는

은수가 수혁 회사에 다니는 걸 보고 헉 한다.


드디어 첫 월급을 받는 수호 

휴대폰에 찍힌 금액을 보고 깜짝 놀라는데


첫월급을 받고 신난 은수

"첫월급 받은 기념으로 

제가 오늘 점심 쏘겠습니다!"


은수는 식구들에게 줄 선물을 준비하기로 생각한다.


한편 수호(김동준)는 수현(최정원)을 찾아가서 

월급이 너무 적다며 따진다. 




빛나는 시댁으로 들어갈 준비를 하는데...


빛나의 깜찍한 거짓말 때문에 

여러가지로 심기가 불편한 수현모

.

한편 손녀 빛나(박하나)의 기를 살려주기 위해 

최여사(백수련)은 어마어마한 이바지를 준비해서 

수현네 집으로 보내게 되는데...


"빛나야. 시댁이라고 주눅들지 말고 

당당하게 할말 다하고 살아!"


거실을 가득채운 이바지 물품을 보고 

깜짝 놀라는 가족들


흐뭇해하는 빛나


다음날 아침 

우유와 시리얼로 식사를 차리는 빛나



수현은 묵묵히 아침을 먹고


식탁에 차린 걸 보고 화가나는 수현모

"얘 너는 무슨 소꿉장난 하니?"


시엄마에게 변명하듯 대답하는 빛나

"간단하게 먹는게 좋을거 같아서요..."


빛나의 시집살이 이야기

기대되네요!



2017/01/06 - [이슈] - 빛나라은수 30회 31회 예고 미리보기 지난줄거리 김빛나 여전하다 하나도 안변했어


2017/01/10 - [이슈] - 빛나라은수 31회 32회 예고 미리보기 지난줄거리 너는 이집안 며느리가 절대 될수없어 나가나가





반응형
Posted by 최고의하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