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빛나라 은수

28회 예고


빛나는 수현의 집으로 찾아간다.

수현 엄마는 빛나가 가져온 보석을 열어보고 흐뭇해한다.


빛나는 그런 수현 엄마에게 

은근히 분가해줄것을 말하고...


수현 모는 수현 부가 들어오자마자

수현과 빛나를 분가시키자고 말한다.


세탁소에 놀러온 수현 모


그런 수현 모에게 

빛나 할머니가 눈치를 준다.




수호는 회식자리에서 은수를 챙겨주고


노래방에서 모두 신나는 시간을 보낸다.



빛나는 결혼후 시집살이가 불안한데...

과연 어떻게 이 난국을 풀어가게 될지

다음편을 기대해주세요!


범규(임채무)는 빛나(박하나)에게 

한솥밥을 먹어야 진정한 가족이 되는 거라며 

결혼 후 1년 동안 시댁에 들어와 살 것을 요구한다. 


빛나는 분가하고픈 마음에 선영(이종남)에게 

선물과 예단으로 물량공세를 펼치며 

범규를 설득해달라고 부탁한다. 


한편 <윤가식품> 직원들과 회식자리를 갖게 된 

은수(이영은)와 수호(김동준). 

만취한 은수는 수호에게 치명적인 실수를 하고 마는데...


2017/01/04 - [이슈] - 빛나라 은수 27회 28회 예고 줄거리 미리보기




반응형
Posted by 최고의하루
,